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도리 리뷰/맛집 탐방기

[성수맛집] 미아논나 후기 (매장 위치, 메뉴, 가격, 주차, 전화번호)

by 재키방 2024. 11. 13.
반응형

성수맛집-미아논나후기

 

안녕하세요, 성수의 숨은 맛도리들을 리뷰하는 재키입니다.

아직까지는 제가 풀어볼 성수 맛집 보따리가 많은데요, 오늘 하나 공유하려고 합니다.
 
사실 샌드위치는 점심에 별로 먹고 싶은 메뉴가 아닌데요, 너무 양도 적은 것 같고, 빨리 먹게 되고, 금방 배도 고프고.. 하지만 그 모든 악조건을 제치고 오직 맛으로 당당하게 저희 팀원들의 점심 메뉴 후보로 등극한 곳이 있어요. 바로 성수 맛집 미아논나를 소개해 드릴게요

1. 성수 미아논나 위치, 찾아 가는 법

미아논나는 성수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경우 4번 출구로 나가시면 가까워요.

미아논나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9-16 블루스톤타워 1층
https://naver.me/5MVGqLKR

 

네이버 지도

미아논나

map.naver.com

 


성수역 4번 출구를 나와 쭉 걷다가 첫 번째 골목에서 좌측으로 꺾어서 걷다 보면 우측에 빨간 벽돌 건물이 있어요.


미아논나는 입구랑 창문이 어두워서 여기 가게가 있는지, 문을 열었는지 잘 안보이는게 너무 아쉽더라고요. 여기 아래 보이는 노란 미아논나 간판이 입구를 찾는 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2. 미아논나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차방법


미아논나 영업시간
평일 9:00 - 18:00
주말 10:00 - 19:00
(샌드위치는 10:00부터 가능)

미아논나 전화번호
0507-1442-0132

미아논나 주차
매장 건물 주차 없음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추천)

3. 미아논나 매장 내부, 좌석

미아논나 매장 내부
미아논나 매장 내부

넓은 실내에 비해서는 좌석이 적은 편인 것 같아요. 그래서 쾌적한 느낌이 들어서 좋긴합니다. 작업하시는 분들한테도 좋은 서수 카페일 것같아요.


4. 미아논나 웨이팅, 대기시간

점심시간에 빈 좌석을 기다린 적은 없는데, 음식이 나오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리는 것같아요. 가장 최근에는 15분 정도 걸린다고 말씀 주셨던 기억이 있네요. 그리고 직장인들의 흔한 점심메뉴는 아닌 것 같고 브런치로 먹으러 오는 분들이 더 많은 느낌이 들어요.

 

5. 미아논나 메뉴, 가격


잠봉뵈르 10,000원
프로슈토뵈르 11,000원
후무스 캐롯 12,000원
가지프로슈토 바게트 11,000원
VERY 이탈리안 10,000원
S.R.T 11,000원

Lunch SET (S.R.T+아메리카노, 10;00-14:00 평일만 가능) 12,000원

미아논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ia.nonnaa?igsh=a2x4YjJ4OWxrN2I=

6. 미아논나 내돈내산 솔직 후기

저희는 S.R.T랑 가지 프로슈토 바게트를 시켰어요.
미아논나의 모든 샌드위치 메뉴를 빠짐없이 다 먹어본 사람으로서, 감히 맛평가를 하자면..

 

역시 미아논나는 맛있다.

하지만 제일은 바게트. 무조건 바게트가 들어가 걸 먼저 먹어보길 추천해요.
미아논나의 바게트는 성수 최고 빵집, "뺑 드에코"에서 공수해온 빵이에요. 저희는 종종 점심을 먹고 뺑드에코로 달려가서 2차전을 달립니다. 뺑드에코 바게트로 만든 샌드위치라면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바케트를 한 번 더 구워 미친 빠삭해요. 완전 빠끄삭!!!!

참고로 미아논나에서 바게트가 다 떨어지면 호두 곡물로 바꿔주셔요. 그럴 때마다 눈물이 앞을 가려요..



최애 메뉴는 프로슈토뵈르예요. 사진에는 없는 친구인데, 어떻게 이런 조합을 찾아내셨는지 정말 의문이에요. 고소한 페이쟝 버터와 달콤한 향과 향긋한 루꼴라와 짭조름한 프로슈토에 발사믹 머스터드의 궁합이 완벽. 원래 콜드 샌드위치보단 따뜻한 걸 선호하는데, 프로슈토뵈르는 바게트만 구워지고 내부는 차가운데 너무 맛있어요. 주말 아침에 느지막이 일어나서 테라스에서 따땃한 햇살을 맞으면서 커피랑 먹고 싶은 맛이에요. 감동적인 맛.. 입천장 까져도 행복한 맛.

그다음으로는 가지 프로슈토, 그 다음으로는 후무스 캐롯이 좋아요.  그냥 바게트가 있으면 다 되는 것 같네요.



직장인의 소중한 점심 메뉴로 채택된 미아논나 샌드위치 성수 맛집으로 추천!!